본문 바로가기

leather

long wallet for woman #1

: D


       - out of stock -


     판매 완료 되었습니다.





leather : Italy vegetable leather  gray  : 2.0 T

Italy vegetable leather  natual  : 0.7 T

Italy vegetable leather  natual  : 1.0 T

thread :  MBT white






지퍼 장지갑을 만들기 전 단계로 기본 장지갑을 만들어 보았다.

지폐를 양쪽으로 넣는 것이 기본이지만, 지퍼를 달아 동전도 수납할 수 있게 만들었다.

그리고 전체 색 조합도 여성용으로 생각해 제작하였다.


접히는 부분의 높이가 충분해 동전을 넣어도 지갑이 뚱뚱해 보이지 않게 했다.

카드 부분은 7장을 넣을 수 있게 최대한 많이 만들었다.

지폐는 동전지갑 뒤와 카드지갑 뒤에 두개의 포켓, 총 3개에 나누어 넣을 수 있게 만들었다.


녹색과 빨간색의 조합이 생각보다 좋아 이제 즐겨 사용할 것 같다. :D






피할기를 사면서 이렇게 겹치는 부분이 많은 제품을 수월하게 만들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아직 사용하는게 완벽하지 않아...이래저래 버리는 가죽이 늘었다. ㅠ.ㅠ


만족도는 한 80%정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