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ather

bike pocket prototype



자전거를 타고 출퇴근을 하는데, 제일 불편한게 핸드폰을 넣고 다닐 곳이 마땅치 않다는 것이 었다.

배낭을 매긴 하지만, 손을 뒤로 돌려서 주머니에 넣는 것도 힘들고

그렇게 넣은 핸드폰이 빠지진 않을까 늘 걱정이 되었다.

그래서 바지 허리띠 고리에 찰 수 있는 핸드폰 주머니를 만들게 되었다.




뒤에 고리를 바지 허리띠 고리 2개에 걸쳐 돌려서 끼우면, 바지에 고정이 된다.

만들면서도 "이걸 쓸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실제 사용해 본 것과 회사 사람들의 반응은 꽤나 성공적이었다.


일단 운동복이 아닌 평상복에 무난하게 어울릴 만한 디자인으로 하였고,

최대한 작게, 그리고 최대한 안전하게 만들었다.


한달 정도 사용해 본 후에, 개선점을 보완해서 최종품을 만들 생각이다.

혹시 주변에 필요한 사람 있으면 판매도 하고 :D


사실 우리 회사 책임님이 무척이나 탐내주셔서 감사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