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ather

[order] watch strap for seiko

      : D


      - sold out -


      추가 제작은 문의 바랍니다. 




out : Crocodile leather  dark brown  : 1.2 T

in : italy vegetable leather  brown  : 1.2 T

 thread : serafil 0177

leg size : 20mm







악어가죽으로 짙은 갈색 계열의 약간 쿠션감이 있는 스트랩을 주문 받았다.

지금까지는 만들어서 마음에 드는 지인한테 선물로 주거나, 다른 물건으로 거래를 했었다.

하지만, 이번은 정식적인 첫. 주. 문 이다. 






그렇기 때문에 주문내용에 충실하게 만들었고,

샘플 작업을 통해 중간 점검까지 했었다. 


악어 무늬가 최대한 이쁘게 나오도록 재단부터 신경을 썼고,

도톰하면서도 힘이 있도록 보강재를 2가지를 넣어주었다.

생각만큼  잘 마무리 된 것 같다. 






" 값어치를 한다" 정도는 되야 하기 때문에 

몇번의 재작업을 했고, 그만큼의 결과가 나와주었다.


그동안 시험삼아 만들거나, 조금 잘 못되도 그냥 넘어갔던 수준에서

한발 더 나아간 것 같아 기분이 좋다.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