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ather

money clip with Red + Yellow +Blue

      : D


      - in stock -


      판매 가능합니다.





out : italy vegetable leather  brown  : 1.4 T

in : italy vegetable leather  light brown  : 0.7 T

thread :  MBT yellow

serafil red  / blue 10 size



   






가죽공예를 처음 시작했을 때 만든 머니클립은 지금도 잘 쓰고 있다.

그 때 만들면서 실수 했던 부분들을 보면서 한번 더 만들어보고 싶어 작업을 시작했다.


가죽은 갈색 계열로 통일하는 대신, 실 색을 다양하게 써보기로 했다. 


빨간색 세라필로 작업한 면이다.

가운데 머니클립봉을 감싸는 부분은 노란색 MBT로 해주었다.

그동안 만들면서 제일 많이 썼던 색 조합을 모두 모아보았다.







내부는 단순하게 카드 포켓만 넣었다.

바느질을 신경을 써서 했더니 만족 스럽게 나와주었다.

만들면서 벌써 손을 타기 시작해서 색이 변하기 시작했다.








한쪽은 파란색 세라필로 작업을 했다.

이 조합은 지난번 가방을 만들 때 썼는데,   안 어울릴 것 같지만 의외로 괜찮다.








펼쳤을 때 모습이다.

양쪽 포켓들이 대칭이 되지만, 실 색이 달라 재밌어 보인다.


실색을 다양하게 쓰는건 사실 좀 위험한 일 같다.

실을 나누어서 바느질을 해야하기 때문에 마감 부분이 두 배로 생겼는데, 머니클립봉 뒤에서 만나게 했다.

실 색이 많아 지면 유치해 질 수 도 있다.

노란색과 빨간색 파란색을 모두 사용하면서 이 부분이 제일 걱정이되었는데,

막상 만들고 나니 점잖으면서도 살짝 튀어주는 정도라 다행이었다.



ps. 이 제품은 사용하지 않고 판매 할 예정입니다.

필요하신 분 연락주세요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