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ather

Leather Tray



outside : italy vegetable leather  tan  : 2.0 T

thread :  MBT white



가죽을 같이 하는 이삭이가 준 베지터블 탄색 가죽이  4평정도 있다.

지갑을 만들 용도였지만, 가죽 표면에  상처가 있어  이 부분으로 트레이로 만들었다.

( 사진에서 윗 부분에 빛에 반사되서 보이는 부분 )








트레이를 만들어 본적은 없지만 옆면만 올려주고 바느질 & 마감을 하는 비교적 쉬운 과정이었다.

옆면 바느질은 둥근 송곳으로 구멍을 내었다.

오랫만에 탄색 가죽이라, 엣지코트도 탄색으로 마무리 해주었다.







우리집 거실에 굴러다니는 오디오 리모콘과 USB들을 정리 하기 위해 만들었다.

만들기 전에 넣어 놓을 위치에 맞게 크기를 정했다.

직접 만드는 재미도 좋지만, 이렇게 필요에 딱 맞는 크기와 모양으로 만들 수 있는 것이

DIY의 장점이다.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