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ather

QM5 smart key case


QM5 smart key case를 만들어 보았다.

key가 있었으면 사이즈에 확신이 설것 같은데, 낡은 케이스를 분해해서 사이즈를 맞춘 거라 걱정이 된다. 

가죽이라 늘어나는 부분이 있어, 실제 사용할 것을 직접 맞추어 보면서 만드는 것이 제일 좋기도 하고,

아직 늘어남의 정도까지 예상해서 만들 정도는 되지 못하기 때문이다. -.-;;





 outside : italy vegetable leather  gray  : 2.0 T

italy vegetable leather  brown  : 1.4 T

thread : serafil red 10 size

  


뒷면만 보면 사원증 케이스 같이 생겼다.

보조키를 잃어버릴 정도의 선배에게 주는 것이라 잃어 버리지 말라고, 극단적으로 끈을 길게 달았다.

사원증을 넣어도 되고, 주유할 때 사용하는 카드를 넣어도 되도록 포켓을 하나 달았다.





키 자체의 버튼 배열이 이쁘게 되어 있어, 구멍만 내주는 것으로 따른 장식을 하지 않았다.

가죽이 나름 잘 늘어나는 가죽이기 때문에 한번 넣으면 딱 맞게 자리를 잡을 것 이다.

( 사실...좀 걱정이다..살짝 작을거 같기도 하다는....ㅠ.ㅠ )


녹색 가죽과 갈색 가죽의 조합은 만들고 나면 참 이뻐 보인다. 

내 반지갑을 하나 만들어야하는데, 언제나 시작할런지~


p.s 넣어보고 작으면 다시 만들어 드리겠슴다 :D










반응형